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쿨엔조이









사이트 내 전체검색









 

OS 및 소프트웨어 내용

팁/강좌 | 바탕화면 꾸밀때 쓰는 레인미터 스킨 다운 받는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간호사애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작성일09-11-24 20:38 조회39,050회 댓글43건

본문

몇몇분들이 시감보시고 레인미터에 관해 궁금해 하셔서.....

아시는 분은 많이 아실수도 있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레인미터 스킨 다운받는곳을 몇군데 링크 걸어 둡니다 ~!!

근데 함부로 링크 걸어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혹시나 레인미터 사용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쪽지 주세요 ~^^

http://browse.deviantart.com/customization/skins/sysmonitor/rainmeter/#


http://www.customize.org/rainmeter/skins


http://rainmeter.net/RainCMS/     <------레인미터 다운받는곳  젤중요한걸 깜빡했네요 ㅎㅎ


간호사애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 이강대
잘부탁드립니다
추천 20 비추천 0

    43 개의 댓글 ───────────────────────

 누가 레인미터로 멋지게 내 바탕화면을 꾸며 줬으면 좋겠어요... 사용법도 모르고 ㅎㅎㅎ 영어의 장벽이 너무 크네요 --;

영어 몰라도 그냥 스킨만보고 깔면 됩니다 ㅎㅎㅎ

하시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쪽지주세요 아는 한도내에선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영어 몰라도 그냥 스킨만보고 깔면 됩니다 ㅎㅎㅎ

하시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쪽지주세요 아는 한도내에선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저도 일단 함 받아 보겠습니다.
17"에서 24"로 모니터 변경했거든요...
추천하고 갑니다.

헉 정말 방금 깔았는데......
한글판 없나요?
메뉴얼이라도...
이거 cpu 온도 인가요?  asus probe랑 영 다른데.....

여기나오는것들은 거의 점유율 표시 해주는거 같아요 ^^.. 순간 80으로 올라갓다 0으로 내려가니 온도일리가..

여기나오는것들은 거의 점유율 표시 해주는거 같아요 ^^.. 순간 80으로 올라갓다 0으로 내려가니 온도일리가..

오우 이런건 스크랩 ㄱㄱ
링크의 데비앙아트는 OS 꾸미는데 엄청도움되는 사이트입니다.
바탕화면부터 각종 프로그램 스킨들까지 없는게 엄서영~
정말 유용한 사이트라는...

데비앙아트 정말 스킨도 많구 유옹한 사이트 입니다 ㅎㅎ
근데 보고있으면 맥 os가 넘 부럽더군요...ㅠㅠ

데비앙아트 정말 스킨도 많구 유옹한 사이트 입니다 ㅎㅎ
근데 보고있으면 맥 os가 넘 부럽더군요...ㅠㅠ

저도 레인미터 사용중인데 효과는 상당히 좋던데요~~ㅎㅎ 궁금한게 한있는데요... 레인미터 사용하고 허드슨비젼인가 설치를 했는데 CPU 온도를 켜면 무슨 DLL파일이 없다고 나오네요... 분명 파일은 있는데...아시면 알려주세요 ㅎㅎㅎ

OS 및 소프트웨어 목록

Total 53,551건 1 페이지
OS 및 소프트웨어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자주 먹통이 되는데 댓글[1] 트랙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4:37 15
0
질문 Win10 EDU 라는게 있더라구요 댓글 트랙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4:34 23
0
질문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엄청 뜨네요 ㅠㅠ 댓글 베줄래팔베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4:24 11
0
질문 윈도우10 문제 질문드립니다 ㅜㅜ 댓글 고구마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1:30 30
0
질문 익스플로어 창이 여러개 켜집니다ㅜㅜ 댓글 맛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1:00 20
0
질문 대학교 윈도우 10? 댓글[1] 테리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00:14 71
0
질문 컴터 포멧한뒤로 인터넷이 계속 끊깁니다.... 댓글 메롱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21
0
답변완료 inaccessible boot device 댓글[2] ljr068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32
0
답변완료 윈도우 탭 자동 분할기능 댓글[3] 서민♤785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44
0
질문 멀티스레드 활용하는 압축해제 프로그램 댓글 서민♤785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29
0
질문 베네발 윈도우 인증 되시는분 있으신가요? 댓글[3] 송파태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10
0
질문 바탕화면에 자막같은거 띄우고 싶은데.. 댓글[1] 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31
0
질문 Windows 10 알림음이 없어졌습니다. 댓글[1] 히란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31
0
질문 시트릭스 가상화가 vm웨어 보다 좋은점이 어떤게 있나요? 댓글 fairtal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23
0
질문 3d설정 수직동기에대해 질문드립니다 댓글[1] 뚜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7
0
질문 윈10 MS계정 연결 삭제하는 방법 없나요? 댓글[1] 멀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83
0
질문 이건 FPP일까요 아니면 OEM일까요? 댓글[4] 미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36
0
질문 멀티부팅좀 도와주십시오 형님들 ㅠㅠ 댓글[5] 젠부샤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24
0
질문 자동입력 방지문자란을 클릭하고 숫자쓰면 웹페이지가 다운되는데 왜이럴까요? 댓글 민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8
0
질문 윈도우10 자동업데이트 안불편하신가요? 댓글[4] IR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09
0
잡담 베네발 오피스 프로! 댓글 uncomm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93
0
질문 애즈락 원도우 10 uefi 모드 설치방법 댓글 사이다한잔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28
0
질문 베네수엘라 윈도우 유효성 확인 댓글 MLB201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22
0
질문 컴퓨터가 갑자기 종료됩니다.... 댓글[3] susutte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38
0
소개/정보 레드스톤2 ESD 주소 ESD->ISO 변환툴 댓글 옆집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친구등록 차단등록 17-03-26 162
0
게시물 검색